해외 진출, 기술 소싱 및 해외 파트너십을 위한 수출 마케팅 컨설팅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및 수출 전문 컨설팅

LPR Global – 해외 진출 및 바이어 발굴 컨설팅 전문 회사

LPR Global 해외 수출방법

LPR Global은 고객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빠른 시간 내에 가능하게 하는 두 가지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는 해당 산업에 대한 전문성, 둘째는 오랜 기간 쌓아온 탄탄한 글로벌 바이어 네트워크입니다.

본사의 강점은 컨설팅 회사로서 전문적 마케팅 플랫폼과 전략 능력을 가진 동시에 세일즈 활동에 직접 나섬으로써 마케팅과 세일즈를 병행한다는 데 있습니다.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시장조사, 마케팅 전략 그리고 마케팅 자료의 현지화 등을 제공하기도 하지만 모든 LPR Global의 노력은 궁극적인 목표가 세일즈 채널 개발, 기술 이전, 애프터 세일즈, 파트너십 발굴이기 때문에 실질적이고 당장 현실에 적용할 수 있는 결과만을 전해드립니다.

LPR Global의 전 직원은 한국 고객사의 북미 수출 영업이 곧 우리 자신의 성공이란 믿음으로 매 프로젝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국 정부로부터 이미 수차례 북미 수출 전문 컨설팅 대표 기업으로 지정된 바 있는 LPR Global은 한국 기업들에게 수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 및 수출 활동을 One Stop Solution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 수출 전문 컨설팅사를 찾을 때 반드시 물어봐야 하는 질문 5가지

  1. 마케팅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2. 수출 영업 과정에 대해서 소상히 알고 답해주는가?

  3. 여러 고객의 수출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가?

  4. 미국과 한국 양측의 산업제품 및 기계에 대한 이해가 있는가?

  5. AS가 필요한 제품의 경우 북미와 유럽 현지에 애프터 세일즈 서포트 업체를 갖추고 있는가?

Factory Visit

Mikah Lee, CEO of LPR Global Inc

Mikah-Lee-Best-Selling-Author

LPR Global의 CEO인 미카 리는 국제마케팅 전문 경영인으로서 수많은 한국 기업의 글로벌 수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북미, 두 시장 전반에 대한 미카 리의 폭넓고 깊이 있는 이해와 경험은 LPR Global과 고객들의 고속성장 기반입니다. LPR Global을 창립하기 이전에는 토론토의 투자 전문 회사 Brightspark의 Senior Consultant로서 기업 평가 및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 수립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미카 리의 리더십 아래 LPR Global은 한국 정부가 전 세계 컨설팅 회사 중 최고 업체에게만 수여하는 프리미엄 등급을 수차례 받았고, 수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기청장 우수상을 2011년 수상했습니다. 2008년 론칭한 www.uskoreahotlink.com 은 현재 한국 산업용 장비 및 산업용 제품 제조사의 최대 규모 컨소시엄 사이트로 발전, 매달 수천 명의 방문자가 한국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2년부터 시작한 LPR Global 1:1 바이어 매칭 상담회는 북미 바이어들에게 가장 매칭 확율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한국 중소기업을 만나는 연중행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두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이기도 한 미카 리 대표는 2019년 2월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오른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을 틀리지 않고 쓰는 법”과 2008년 출간한 “황금알을 낳는 이메일 비법 180”으로 비즈니스 실용서 부문 최고의 작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미카 리 대표는 고려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하였고 재학 중 국제교환학생 장학금 수혜자로 선정되어 University of Wisconsin에서 1년간 교환 학생으로 수학했습니다. 2000년 토론토 대학교 경영대학원인 Rotman School of Management 에서 MBA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MBA 기간 중 가장 우수한 사업 계획서를 제출한 단 1명에게 수여하는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1999년 토론토 대학교 경영대학원 재학 당시 미카 리 대표가 창립한 International Student Association은 가장 큰 학생 협회 중 하나로 성장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